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자이언츠 2023 신규 BI 및 유니폼 공개

LIFE/트렌드

by cocs magazine 2023. 3. 13. 14:34

본문

한국프로야구(KBO) 인기 구단 중 하나인 롯데자이언츠가 40주년을 맞아 롯데자이언츠의 헤리티지를 이어나갈 신규 엠블럼과 2023시즌부터 착용하게 될 신규 유니폼을 공개하였습니다.

2023시즌 캐치프레이즈는 'The Power of One'으로 하나의 꿈을 향해 달려갈 선수단과 팬의 염원을 담았습니다.

이번에 변경된 BI와 유니폼은 원년 구단으로서의 헤리티지를 계승하고 독보적인 대중성과 매력을 갖춘 강팀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1년간 개발작업을 거쳐 탄생하였습니다.

새로운 심볼인 '에너제틱 G' 심볼은 구단의 선수단 운영 철학인 파워, 투지, 역동성을 녹여냈으며, KBO 리그 최초로 개발된 구단 전용서체 '자이언츠체'는 유니폼 백넘버와 2023시즌 캐치프레이즈에 우선 적용되었습니다.

자이언츠체는 추후 팬들에게 무료 배포할 계획입니다.

 
 
 

신규 홈 유니폼은 아이보리 컬러에 강인한 레드 컬러의 워드마크를 조합하여 승리를 향한 열정을 표현했습니다.

신규 원정 유니폼은 기존의 컬러를 포텐셜 네이비 컬러로 명명하며 한층 젊어진 선수단의 잠재력과 함께 견고한 이미지를 강조하였습니다.

홈 유니폼과 원정 유니폼 모두 오른쪽 팔 부분에 비상하는 부산 갈매기와 파도를 형상화한 패턴을 적용시켜 역동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신규 유니폼은 13일부터 시작되는 시범경기에서 선수들이 착용하고 경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