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필드 코엑스몰 미식과 일상의 중심으로 리뉴얼 되다

LIFE/생활정보

by cocs magazine 2023. 4. 7. 11:26

본문

서울 강남에서 패션, 음식, 문화, 엔터테인먼트까지 도심속의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새롭게 리뉴얼 되어 지식, 휴식, 미식 3박자를 고루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났습니다.

특히, 고품격 미식 체험을 할 수 있는 '고메스트리트'는 다이닝부터 캐주얼 F&B 브랜드까지 20개 미식 브랜드가 1,200평 규모의 T자 형태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샤브샤브&스키야키 브랜드 '노야샤브', 압구정에서 줄 서는 중식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무탄', 2021년부터 3년째 블루리본에 선정된 '피어커피'가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오는 6월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와 나인경 셰프가 메인으로 선보이는 '소울마켓 베이커리' 등도 오픈될 예정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이번 리뉴얼은 기둥에 있는 플레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밝은 아이보리 톤을 중심으로 고급 접시와 컵 등 식기류를 원기둥 벽면에 360도 전시해 스트리트 입구에서부터 미식의 설렘과 여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무지개처럼 다채로운 브랜드가 있는 아쿠아스트리트

푸른 식물 속에서 따스한 햇살을 맞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이브플라자는 아이돌 팬사인회, 인기 브랜드 팝업 스토어, 신제품 발표회 등을 진행합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4월 19일(수)까지 '고메스트리트 맛 기행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고메스트리트 F&B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앱 내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며, 스탬프 적립 횟수에 따라 코엑스몰 F&B매장 10% 할인권,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이용권 2매 등을 증정합니다. 또 오후 6시 이후에는 결제 금액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출처 : 스타필드 코엑스몰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