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글로리 시즌2 공개

ART/영화 드라마

by cocs magazine 2023. 3. 10. 11:15

본문

더글로리는 넷플릭스오리지널 콘텐츠로 2022년 12월 30일에 시즌1이 공개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연진아~" 라는 유행어를 만들기도 했으며, 학폭이 다시 주목받기 시작해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2023년 3월 10일 더글로리 시즌2 (총 8부)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더글로리 제작진

감독 : 안길호

- SBS PD 출신으로 옥탑방 왕세자(SBS), 비밀의 숲(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tvN) 등을 연출하였습니다.

작가 : 김은숙

- 파리의 연인(SBS)의 대성공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김은숙 작가는 이후 프라하의 연인(SBS), 온에어(SBS), 시크릿 가든(SBS), 신사의 품격(SBS), 상속자들(SBS), 태양의 후예(KBS2), 도깨비(tvN), 미스터 션샤인(tvN) 등을 집필하였습니다.

 

 

 

더글로리 줄거리

주인공 문동은(송혜교 / 아역:정지소) 고등학교 시절, 박연진(임지연 / 아역: 신예은), 전재준(박성훈 / 아역:송병근), 이사라(김히어라 / 아역:배강희), 최혜정(차주영 / 아역:송지우), 손명오(김건우 / 아역:서우혁)에게 끔찍한 괴롭힘에 시달렸던 여자의 이야기로 많은 시간이 흐른 후 가해자들을 응징하기 위해 문동은이 치밀한 복수를 감행한다는 내용의 드라마 입니다.

 

 

 

 

등장인물

 

 

 

 

 

 

 

 

 

 

더글로리 시즌1 회차 줄거리

1화 : 고등학교 동급생들의 지독한 괴롭힘, 하지만 도움을 청할 곳은 그 어디에도 없다. 그렇게 절망의 늪에 빠진 문동은이 어느 날 새로운 삶의 목표를 발견한다.

2화 : 박연진의 결혼식이 다가오는 가운데, 동은의 복수는 계획대로 진행되어 간다. 그즈음, 한 병원에서 운명적인 만남이 이루어진다.

3화 : 동은은 아마추어 탐정의 도움을 받아 추잡한 비밀을 알아낸다. 작전의 다음 단계에 꼭 필요한 값진 비밀을.

4화 : 과거가 드러날까 봐 조마조마한 연진. 이런 그녀를 더욱 불안하게 만드는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그중 하나는 딸의 담임이 새로 온 것, 그리고 또 하나는 어떤 이의 갑작스러운 죽음.

5화 : 하도영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바둑 적수와 마주친다. 동은에게 엄포를 놓으려던 연진은 자칫하면 자신의 가장 깊숙한 비밀이 탄로날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는다.

6화 : 손명오가 돌연 사라지자 친구들 사이에 긴장감이 감돈다. 동은은 강현남을 믿어도 될지 의구심이 생긴다.

7화 : 동은은 비참했던 과거를 주여정에게 털어놓는다. 하지만 여정에게도 아직 끝내지 못한 나름의 과제가 있었으니. 한편, 현남의 딸을 위한 새로운 계획이 세워진다.

8화 : 도영은 최혜정을 만나 아내와 아내의 과거에 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고자 한다. 연진은 동은의 개인사를 깊이 파헤친다.

 

 

 

더글로리 시즌2

더글로리 시즌2는 3월 10일(금) 오후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 포스터, 예고편 등을 차례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송혜교(문동은 역)는 인터뷰에서 "동은이 깔아놓은 모든 복선이 다 터지지 않을까"라며 시청자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정성일(하도영 역)은 "혼돈, 파괴, 망각 모든 것들이 다 섞여 있는 시즌2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더글로리 시즌2에서 지켜볼 우리의 궁금증 4가지를 집어보겠습니다.

  1. 또 다른 학폭 피해자였던 소희의 시체는 어디로 갔나
  2. 도영은 동은의 편에 설까, 부인인 연진의 편에 설까
  3. 영천을 향한 여정의 복수는 이뤄질까
  4. 동은을 돕고 있는 현남은 딸과 함께 행복해질 수 있을까

 

0123

본격적으로 문동은과 박연진의 싸움이 시작되는 더글로리 시즌2는 2023년 3월 10일(금) 오후 5시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ART > 영화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야구 팀 별 다큐멘터리  (0) 2023.03.20
카지노 시즌2 핵심 포인트  (0) 2023.02.10
서진이네 OPEN  (0) 2023.02.08
영화 '존 윅 4' 대개봉  (0) 2023.02.08
모범택시 시즌2 방영  (0) 2023.02.0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